자유게시판
  • BTC

  • ETH

  • DAS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ZEC

  • BTG

거래소 시세(KRW) 시세(USD) 거래량 24시간 변동(KRW) 한국 프리미엄(KRW)
빗썸 65,444,000 KRW 58,017.73 USD 0.00 BTC ▼ 1,651,000 -2.52% ▲ 3,757,466 5.74%
코빗 65,430,000 KRW 58,005.32 USD 204.11 BTC ▼ 1,822,500 -2.79% ▲ 3,743,466 5.72%
플로닉스 61,670,580 KRW 54,673 USD 930.45 BTC ▼ 3,446,266 -5.59%
비트렉스 61,662,233 KRW 54,665 USD 288.09 BTC ▼ 3,467,134 -5.62%
비트피넥스 61,689,192 KRW 54,689 USD 7,434.97 BTC ▼ 3,548,914 -5.75%

콘플럭스 프로젝트 - DeFiner 네트워크 통합

5 식스 0 0

안녕하세요.

2020식스 입니다.

콘플럭스Conflux 프로젝트가 DeFiner.org 네크워크 통합을 발표하였습니다.

최근 Defi 가 너무 핫 하고 시장도 엄청 커지고 있습니다.

하기 내용 확인 해보시죠 ^^.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를 위한 DeFiner.org의 P2P 네트워크는 Conflux와 협업을 통해, 속도, 확장성, 보안성이 향상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저축, 대출, 결제를 위한 진정한 P2P 네트워크인 DeFiner.org는 확장성과 보안성을 보장하는 차세대 블록체인 프로토콜인 Conflux Network와 탈중앙화 금융인 DeFi 네트워크의 통합을 발표 했습니다.

DeFiner.org와 Conflux Network는 DeFi 개발을 글로벌 규모로 지원해 각 네트워크의 채택을 주도하며 P2P 대출 활동을 개선하는 목표로 향해 협력하기로 했다.

Conflux의 혁신적인 Tree-Graph 컨센서스 메커니즘은 확장성을 향상시키고 거래 수수료를 대폭 낮춤으로써 DeFiner.org 네트 워크 참가자들에게 향상된 효율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현재의 경제난과 부인할 수 없는 자본의 필요성 속에서 탈중앙화 금융 (DeFi)의 개념이 주목을 받게 됨에 따라, 우리는 크로스체인 DeFi 오퍼링을 되살리기 위해 Conflux와 협력하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DeFiner의 독특한 크로스체인 DeFi 솔루션을 Conflux Network와 통합하면 빠르고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DeFi 서비스를 추진할 수 있을 것이다.

Conflux의 파트너십으로, 우리 네트워크의 상호 운용성은 담보형 대출을 진행할 때 사용자들에게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Jason Wu, CEO and Co-founder of DeFiner

세계 정상급의 학교 출신들과 글로벌 연구 협력사 네트워크로 이뤄진 Conflux의 제품은 보다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Conflux Network는 기술 혁신 외에도 연구소에서 기업가 정신과 최첨단 혁신을 촉진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으로 업계를 발전시키는 스타트업 기업 및 프로젝트를 배양하고 Conflux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제 사용 사례를 개발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이러한 생태계를 조성함에 있어 Conflux Network 파트너들은 자원 및 협업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탈중앙화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DeFiner와 함께 탈중앙화 금융의 미래를 견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Conflux가 국경간 협력을 추진하고 금융, 정부, 고등교육 등 여러 산업 및 관련 비즈니스 과제에 걸쳐 보안성과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일련의 노력이다.

전반적인 사명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관련 기업의 경제적 성과를 개선하는 것이다.”

— Eden Dhaliwal, Global Managing Director of Conflux Network

Definer.org Network와 Conflux 프로토콜의 통합에 따라, 네트워크 참여자들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선두적인 스테이블코인 (Stablecoin)을 포함한 개선된 유동성과 통화 옵션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가상화폐와 미국달러 USD간 DeFiner.org Network에서 옵션 상향 및 하향 조정이 가능해지고, Conflux 초기 부트스트랩 대출 자본에 대한 접근성도 제공된다.

About DeFiner

DeFiner는 디지털 비용 절감, 대출 및 결제를 위한 P2P 네트워크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DeFiner의 탈중앙화 금융 DeFi 플랫폼은 글로벌 네트워크 내에서 디지털 자산을 쉽게 대출받고 적립할 수 있게 해준다.

DeFiner는 기존의 금융 서비스와 관련된 마찰과 비용을 제거하고 거래 조건을 설정할 수 있는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DeFiner는 또한 모든 대출과 거래를 추적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에게 궁극적인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제3자의 필요성을 금융 생태계에서 제거한다.

DeFiner는 기존 금융보다 훨씬 낮은 비용으로 연중무휴 24*7 글로벌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새롤운 디지털 경제를 수용하는 사람들이 자산에서 즉각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한다.

콘플럭스 Conflux 프로젝트는 는 탈중앙화와 보안, 그리고 높은 TPS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퍼블릭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콘플럭스Conflux 프로젝트는 POW 기반의 체인으로서 나카모토 알고리즘에 독창적인 Novel Structure의 Tree Graph를 구현하여, 기존 퍼블릭체인의 문제점을 보완한 차세대 퍼블릭체인입니다.

콘플럭스Conflux 프로젝트 바운티

콘플럭스Conflux 프로젝트 는 개인 대상 퍼블릭 세일이 없기에, 오직 바운티만이 일반 투자자분들이 토큰을 얻으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콘플럭스Conflux 프로젝트 는 중국의 전통 투자사들, 후오비, 나스닥 상장 채굴업체 등의 탄탄한 투자사들로부터 2018년 1차 프라이빗 세일에서 3,500만 달러의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맞쳤습니다.

앞으로 많은 장점를 보유 하고 있는 콘플럭스Conflux 프로젝트의 행보를 관심 깊게 지켜 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콘플럭스 프로젝트 소통 채널>

공식 홈페이지 : https://confluxnetwork.org/

카카오톡 채널 : https://open.kakao.com/o/gmyEjl2b

한글 텔레그램 : https://t.me/ConfluxKorea

영어 텔레그램 : https://t.me/Conflux_English

트위터 : https://twitter.com/ConfluxChain

깃허브 : https://github.com/conflux-chain

미디움 : https://medium.com/@Confluxchain

네이버 공식 블로그 : http://naver.me/Gx98Fb0u

바운티 https://bounty.conflux-chain.org/ 재단 초대 코드: rYNhht0Y_S

0 Comments
제목
FreeCurrencyRates.com
아래 코인은 가상매매하실 수 있습니다..